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식당

부천시청맛집 백소바 돈까스, 우동 세트 꼭 먹어야 하는 이유

by Balo benz 2024. 1. 12.

부천시청맛집 백소바 돈까스, 우동세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부천시청역 근처에 자주 갑니다. 교통도 좋고 먹을 것도 많아서 친구들과 만날 때 주로 이용하는 곳인데요.

 

오늘은 친구 소개로 부천시청맛집 백소바를 방문했어요. 백소바는 부천시청 인근 힐스테이트 아파트 상가에 있어요. 부천시청역 1번출구로 나와서 5분 정도 걸으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부천시청맛집 백소바는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네이버로 검색해보니 영수증리뷰가 2천 개가 넘더라고요. 와우 정말 대단한 맛집인가 봐요.

 

11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손님이 벌써 꽤 있더라고요. 내부에서는 사진을 못 찍었네요.

 

부천시청맛집 백소바 사진
부천시청맛집 백소바 사진

 

친구말대로 백소바는 리뷰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영수증리뷰를 쓰면 바로 튀김만두 3개를 줍니다. 와우 개이득인데요. 저는 혼자 방문해서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도 됐지만, 후딱 결제하고 영수증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수험생 30%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백소바는 나름 좋은 식당인 것 같아요. ㅎㅎ

 

백소바 리뷰이벤트 안내문
백소바 리뷰이벤트 안내문

 

주문을 하고 따뜻한 메밀차를 마시고 있는데 황태죽을 가져다주네요. 너무 앙증맞고 귀여운 거 있죠. 수저도 작고 너무 이뻤어요. 황태죽은 메인 돈까스를 먹기 전에 가볍게 먹으라고 주는 건데 꽤 부드럽고 맛이 좋았습니다.

 

 

 

겨울에 먹기 너무 좋은 부천시청맛집 백소바 우동이에요. 돈까스 우동정식 12,500원인데요.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 맛이에요. 우동 국물이 약간 매콤하면서 깊은 맛이 나는게 해장에 너무 좋은 맛입니다. 국물까지 다 비우게 되는 맛이에요.

 

우동 위로 보이는 주황색 야채는 당근이 아니고 동충하초랍니다. 대박이죠. 우동에 귀한 동충하초라니 ㅎㅎ

청경채는 약간 알싸한 맛이 좋았고, 우동에 떡도 들어가 있어서 신기하고 좋았어요.

부천시청맛집 백소바 우동
부천시청맛집 백소바 우동

부천시청맛집 백소바에서 자랑하는 돈가스예요. 국내산 청정돼지를 숙성해서 직접 손질해서 만든 돈까스인데요. 육즙이 살아있고, 겉은 바삭해서 맛있는게 메밀가루를 사용하는 비밀이 있다고 합니다.

 

100% 메밀면을 사용하는 매장답게 메밀을 원료로 해서 돈까스를 맛있게 튀겨낼 생각을 하다니... 참 대단한것 같아요. 돈까스가 부드러우면서 맛있는 식감이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부천시청맛집 백소바 돈까스
부천시청맛집 백소바 돈까스

그리고 저 돈까스 소스 있잖아요. 약간 새콤하면서 돈까스 맛을 기가 막히게 잘 잡아주는 것 같아요.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추가 요청 했어요.

 

약간 자극적으로 먹고 싶다면 수저통 옆에 있는 와사비를 같이 넣어서 먹는 것도 방법입니다.

부천시청맛집 백소바 돈까스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나온 쌀떡군만두에요. 무려 3개나 준다고요. 잘 튀겨진 만두가 바삭바삭 너무 맛있던데요. 부천시청맛집 백소바는 튀김만두 맛집이라고 해도 되겠어요.

부천시청맛집 백소바 쌀떡군만두
부천시청맛집 백소바 쌀떡군만두

 

 

와우 정말 순식간에 점심을 해결했어요. 혼자 방문해서 좀 그랬는데... 정신없이 먹다 보니 빈 그릇이네요 ㅠㅠ 

오늘도 다이어트는 좀 미루고, 건강(?)하게 살기로 했어요.ㅎㅎ

백소바 돈까스우동정식
백소바 돈까스우동정식

 

 

오늘은 부천시청맛집 백소바에서 즐거운 돈까스우동 정식을 먹었습니다. 부천시청 근처 가시면 꼭 가보세요. 후회하지는 않으실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