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식당

구성역 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by Balo benz 2024. 2. 19.

구성역 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제가 용인 구성으로 이사 온 지도 10년이 넘었네요. 구성에 오자마자 맛집을 찾아다녔는데 그때 발견한 칼국수집이 구성역 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입니다.

 

올리브스퀘어라는 곳에 다수의 상가들이 모여 있는데요. 워낙 오래됬고, 섬처럼 있는 곳이어서 상가들 영업이 잘 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플랫폼시티가 들어설 계획이어서 그런지 비어있는 상가들이 꽤 많습니다.

 

아마 재계약을 하지않고, 이곳을 떠나는 것 같아요. 오대오 칼국수도 어디로 갈지 궁금하네요. 멀리 안갔으면 좋겠네요.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는 2층에 있어요.

 

 

구성역 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사진1
구성역 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사진1

 

토요일 12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어요. 매장이 아주 넓습니다. 잘은 모르지만 80평 이상 되는 것 같아요. 한쪽에는 좌식 테이블이 있어서 어린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들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요.

 

저도 애들이 어렸을때는 항상 그곳에 앉아서 식사를 했어요. 꼬맹이 애들과 올 때 바지락을 까주면서 먹던 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구성역 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사진2
구성역 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사진2

하기야 그때만해도 바지락 칼국수 가격이 6,000 ~ 7,000원 했던 것 같은데 이제 한 그릇에 만원입니다. 세월이 흐른 만큼 가격도 올랐습니다.

 

저는 딸과 함게 창가 쪽 테이블에 앉았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맛있는 칼국수로 토요일 점심을 해결하고 계시더군요. 저희도 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어요.

 

초등학생 딸과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도 했지만, 저와 딸이 워낙 면요리를 좋아해서 충분히 가능할 거라고 생각했어요.

구성역 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사진3
구성역 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사진3

 

오대오 바지락 칼구수의 장점 중 하나는 김치가 맛있다는 거예요. 겉절이 김치가 아삭하니 정말 맛있어요. 칼국수와 참 잘 어울려요.

 

저희 큰딸이 이곳 김치를 너무 좋아하는데, 칼국수 나오기전 공깃밥 반공기를 이 김치와 먹더라고요.

김치만 두접시는 먹고 가는 것 같아요.

 

보통 애들 2명과 저희 부부가 함께 오면 칼국수 3인분에 만두 1 접시를 주문했어요. 그러면 조금 남더라고요. 오늘은 2명이 와서 칼국수 2인분만 주문을 했죠. 여기 만두도 맛있어요.

 

구성역 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사진4
구성역 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사진4

10분 정도 기다렸더니 칼국수가 나왔어요. 2인분치고 양이 어떤가요? 감이 잘 안 오죠?

저와 5학년 딸이 거의 배 터지게 먹은 것 같아요.

바지락이 알도 좋고, 신선해서 정말 맛있어요.

구성역 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사진5
구성역 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사진5

 

사진에는 없지만 고추장아찌를 국물에 넣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약간 매콤한 장아찌가 국물을 더욱 시원하게 해 줘서 칼칼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딱 좋을 것 같아요.

 

구성역 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사진6
구성역 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사진6

 

딸과 함께 빠르게 흡입해서 한 그릇 뚝딱 비웠습니다. 

정말 저녁까지도 배가 안 꺼질 정도로 배불리 잘 먹었어요.

다음에는 가족들 전부 방문해서 맛있는 만두도 함께해야겠네요. 구성역 인근에 오 실 일 있으면 꼭 들려서 맛보세요.

구성역 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사진7
구성역 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사진7

 

반응형

댓글